**일기장/세상사는 이야기

소형세탁기<위니아대우 클라쎄 7kg 세탁기 NWF07EDWK >

착한 인생 2020. 12. 17. 08:07

위니아 클라쎄 소형세탁기

현재 옥외에서 사용 중이었던 세탁기는 15kg용이라 규격(630mm)이 커서 겨울에는 사용키 어려워 실내로 들여놓고 사용하려고했으나, 실내인테리어 작업으로  화장실 겸 세면대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가 협소해 사용 중인 세탁기(13kg용)는 들여놓지를 못해 부득불  작은 것이 필요했다. 옥외 것은 동파방지 조치를 하고 작은 것을 구입했다,  < 2020.11 >

겨울은 바깥 큰 작업들이 별로 없어 양말이나 수건, 내의 정도의 소소한  세탁물이 대상이다. 소형세탁기로 하나 더 마련하기로 한  겨울용 세탁기가 <위니아 소형 클라쎄(525mm)>이다.

크기도 입구(550mm)는 물론 세면대실 놓으려고 위치에 들어갈 넓이(530mm)에도 안성마춤이었다. 조금만 더 컸어도 들여놓지를 못했다. 

기존 세탁기(옥외 비치)와의 단점은 세탁시간이 10분~20분이 더 소요된다 점이다.  그만큼 전기와 시간을 소모해야 한다는 점이다. 불만인 것은  아래 설명이나 그림같은 사용설명서가 곁들이지 않은 '그림도 없는 글자로만 쓰여진 '퀵 가이드'만 한 장 달랑 따라왔다.  세탁하기 전에 필터를 청소하라는데 어디에 붙어있는지를 모르겠다.  다른 제품들은 보면  구성품에 위치를 표시해가며 부속이나 스위치, 가타설명이 표시되어 있다.

그래서 아래 그림을 복사해서 올려 놓은 것이지만, 불만은 불만이다.  세탁이 잘 되고는 덜 되고는 기존 세탁기와 별반 다를 게 없고 단지 새 제품이라 소음이 적다는 것뿐이지만 그게 그거다.

필터나 어디 붙어있는지 찾아 청소해야하는딬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찾았구나. 아래 그림을 보니 거기 붙어 있구려.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 필터기와 보풀 ]

필터와 수집된 보풀

 

 

 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